페스룸, 6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전제품 최대 75% 할인’

631
ⓒ노트펫

사진=비엠스마일 제공

[노트펫] 비엠스마일(대표이사 박봉수)의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이 브랜드 런칭 6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페스룸은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자사몰, 네이버스토어에서 전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반려동물용품, 식품, 의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페스룸 자사몰에서는 브랜드 6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오전 11시, 오후 1시, 오후 3시, 오후 5시에 페스룸 인기 제품을 선착순 한정 100원에 판매한다. 특허받은 식품용 원료와 프리미엄 원단으로 만든 시원하고 안전한 ▲세이프 쿨젤매트, 참치명가 동원F&B와 함께 개발한 휴먼그레이드 스틱 간식 ▲퓨어 튜나 스틱 버라이어티팩, 장인이 만든 친환경 도자기 식기 ▲웰 핏 보울 등 인기 제품을 선착순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매일 12시부터 1시간 동안 지정된 페스룸 프리미엄 간식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1회 케이크를 클릭하면 3천 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페스룸 관계자는 “페스룸은 ‘펫 휴머나이제이션’ 가치를 담은 혁신적인 제품과 룸메이트 캐릭터 IP를 기반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내 최대 팬덤을 보유한 프리미엄 펫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반려가족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우수한 제품을 적극 개발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스룸은 연간 순익금의 7%를 동물보호 활동에 사용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트와이스 정연, 쯔위와 함께 경기도 포천 유기동물 보호소 ‘도와줄까’에 페스룸 제품을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유기동물 케어를 위한 미용 트럭을 제작하는 등 ESG 경영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ESG경영 기업성장부문 우수 표창을 받은 바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