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기 사용 시 ‘이것’ 넣어주면 옷감 구김과 정전기 방지된다

304

‘빨래 건조기’를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써본 사람은 없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빨래 건조기는 사랑받는 가전제품이다.

이하 바나나빌딩

그러나 건조기를 사용하면서 아쉬운 점이 있다면 겨울철 건조 후 발생하는 정전기, 두꺼운 옷의 일부가 잘 마르지 않는다는 점이다. 이럴 때 가장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은 바로 ‘양모볼’.

택샵에서 내놓은 ‘프리미엄 양모볼’은 넣고 돌려만 주면 세탁물 구김방지, 정전기 방지 등 초간편함으로 출시와 동시에 이목을 사로잡은 꿀템이다.

양모볼은화학섬유유연제,건조기시트의대체제품으로 미국과유럽등에서는건조기와함께생활필수품으로 사용되고있다.양모볼을넣고건조기를작동하면볼이 내부를이동하며섬유를두드리는동시에뜨거운공기를 원활히순환시키고수분을흡수하는원리다.

정전기방지,구김방지, 섬유속먼지제거등의 기능을가지고있으며100% 뉴질랜드산양모로만들어 아이가있는가정혹은민감피부를가진사람이 사용하면도움을준다.최장1,000회의재사용이 가능한것또한장점이다.

적은빨래 약 5kg 에선 3-4개, 보통빨래 약 7kg 에선 4-5개, 많은 빨래 약 10kg 에선 6개를 다 넣어주면 된다. 세탁기는 사용 불가능한 제품으로 건조기에서만 사용가능하다.

구매자들은 “양모볼 2년 넘게 사용 중이에요 건조기에 필수!!” “딴딴하게 생겨 빨래 두드림 역할 잘해주네요” “그냥 건조기 돌렸을 때보다 확실히 빨리 말라요” “빵빵해진 패딩 보니 뿌듯합니다” 등 후기를 남겼다.

현재 택샵에서는 지름 7cm의 ‘양모볼 6개’와 ‘면파우치’온라인 최저가 6,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집에 건조기가 있다면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