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음운전 99% 방지” 30초만에 잠 깨우는 깜짝 놀랄 사탕

128

고향을 찾는 즐거움도 좋지만 장시간 이어지는 운전길에 졸음운전으로 부담을 갖는 운전자들이 많다. 이때 즐거운 여행길에 나설 때 꼭 챙기는 것들이 있다. 졸음운전을 예방하는 사탕, 껌이다.

이하 더쎈캔디

그 중에서도 최근 SNS와 주요 커뮤니티에서 코와 가슴이 뻥 뚫리며 눈이 번쩍 떠진다는 사탕이 눈길을 끌며 화제다. 패키지부터 “나는 강하다”를 강력 어필하고 있는 이 신박한 사탕의 이름은 바로 ‘더쎈 캔디’다. 필자가 직접 섭취해본 결과, 기존의 화~한 사탕과는 차원이 다르게 정말 코와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들었다.

“쓰지 않지만 강력한 시원한 맛…!” “아프고 매운 느낌이 아니라 눈이 번쩍 떠지는 느낌” “졸음운전 껌 씹는 것보다 백만배 낫다” “비염이 심해 숨쉬기가 힘들었는데 너무 편해졌다”등의 후기가 이어지며 상상 그 이상의 사탕이라는 평이 자자하다. 이 사탕, 정체가 뭘까?


# 막힌 코와 목구멍, 귓구멍까지 뻥-

더쎈 캔디의 주 성분은 ‘금은화’다. 이는 한의학에서 호흡기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감기를 예방하는 재료로 유명하다. 인체내 유해성분 배출은 물론 폐렴, 기관지염, 인후염, 편도염 등 다양한 호흡기 질환의 증상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고.

또 한국 고유의 한약재료, 천연 허브 물질 10여가지를 사용해 만든 신개념 명품 캔디로 건강에도 좋다. 먹는 순간 강력한 상쾌함이 콧구멍, 목구멍, 귓구멍으로 전달되면서 상쾌하고 시원해지는 느낌이 드는데, 졸음 깨는데도 직빵이다.


먹을 때 주의할 점은, 절대 깨물어 먹으면 안 된다. 침과 함께 코로 숨을 쉬면서 천천히 녹여먹는 게 좋다. 수시로 깊은숨을 쉬어주면 가슴이 탁 트이는 느낌까지 경험할 수 있다고.


감기 증세가 있을 경우에는 더쎈캔디 두 알을 뜨거운 물에 넣어주자. 뜨거운 수증기를 30초 정도 코로 흡입하면 기관지와 목, 가슴이 따뜻해지면서 기분이 상쾌하고 예방효과가 훨씬 잘 느껴질 것이다. (입냄새 제거와 집중력 강화에도 GOOD)


비염에도 좋고 졸음 사탕으로 딱인 ‘더쎈캔디(1봉 20개)’는 현재 택샵에서 우주 최저가 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호흡기가 답답할 때, 말을 많이 하는 직업을 갖고 있을 때, 장거리 운전을 할 때, 공부 중 졸음을 이겨내기 힘들 때 이 사탕을 강력 추천한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