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커머스CIC의 카카오톡 선물하기·쇼핑하기, 카카오쇼핑 라이브가 설 명절을 맞아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다음 달 12일까지 ‘설 선물’ 프로모션 탭을 오픈한다. 1++한우 선물 세트 등 인기 설 선물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구매 금액별 1만 5000원,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탭 ‘오늘의 추천 선물’을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990원에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한다. 구매 이력이 없는 이용자들은 ‘첫 구매 전용 페이지’에서 900원에 인기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오는 29일까지 매일 신선·건강식, 뷰티 등 브랜드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을 최대 94% 할인된 톡딜가로 판매하는 ‘2024 갑진년 값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도 4일(일)까지 ‘매일 설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67개 라이브를 방송하고, 각 라이브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추가 할인쿠폰, 사은품, 설 전용 포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가 열리는 당일, 상품을 구매하면 카카오페이 결제 7% 즉시할인 혜택(결제 건당 최대 3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 날 열릴 라이브 알림을 신청하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카카오쇼핑포인트 1000원을 지급한다.
카카오 커머스CIC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정성을 담은 설 선물부터 설 필수품과 여행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카카오쇼핑에서 인기 상품과 특별한 혜택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