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여개의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추천하는 ‘재생크림’ Top은?

91

날씨만큼 변덕스러운 피부. 계절의 변화, 날씨, 환경에 따라 수시로 컨디션이 바뀌고, 건강 상태나 호르몬, 감정 변화에도 영향을 받는다.

이에 우리는 많은 이유로 재생 크림을 찾곤 한다. 여드름을 짜고 난 뒤 붉은 흔적, 흉터를 없애기 위해, 피부 장벽이 깨졌을 때, 레이저 시술 후 민감한 피부에 안정을 주기 위해, 보습으로 피부의 컨디션을 정상화하기 위해 등.

셔터스톡

흔히 ‘재생 크림’이라 하면 고농축 크림이나 꾸덕한 질감을 가진 크림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아 지성인들은 쓰기 꺼리는 경우가 많은데, 모든 재생 크림이 그런 것만은 아니다.

지성,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재생 크림을 찾는다면 주목. 2천여 개의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추천하는 병원 전용 리페어 크림을 살펴보자.



더마겐 RM 리페어 크림은 2주 만에 손상된 피부를 복구해주는 마법의 크림으로 유명하다. 더마겐의 여러 제품 중에서도 메인 사진에 등장할 정도로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하는 인기템으로 피부 고민을 단기간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주 동안 꾸준히 발라줄 경우 붉은 흔적, 여드름 흉터, 아토피 등이 눈에 띄게 완화된다.


# 병·의원에서 더마겐 RM 리페어 크림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피부 진정, 보습, 영양을 모두 채워주는 성분 레시피에 있다. 더마겐은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논문과 임상에 의거해 최적의 성분을 찾아 최적의 레시피를 고안했다.


핵심 성분은 5가지다.

크림 속 ‘고농도 센텔라 추출물’은 상처 입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케어한다. 영양성분이 고농도로 일정하게 유지되어 추출된 파우더 형태로 일반 센텔라 추출물보다 피부에 월등히 좋다.


또 약화된 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채우는 EGF, 피부결 개선과 색소 변화를 최소화하는 연어알추출물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고 피부 세포 속 사이사이 수분 증발은 ‘시어버터’‘세라마이드’가 막아주면서 촉촉함을 유지한다.


피부에 세라마이드가 부족하면 피부장벽이 무너지면서 각종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탄력 저하, 피부 건조, 주름이 발생하기 쉬운데, 더마겐 리페어 크림은 세라마이드 성분이 풍부해 튼튼한 피부장벽을 유지하는 데도 일조한다.

실구매자 중 한 명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도 3일 만에 좋아졌다”는 간증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국내 2천여 개의 피부과, 성형외과 등의 병의원에서 사용 중인 병원 전용 코스메슈티컬 제품 브랜드로서 7가지 유해 성분과 4가지 알러지 유발성분은 철저히 배제했다. 실제 피부 임상시험 결과, 피부 자극 지수 0.00, 비자극 판정을 받았다.


사용자들은 “피부과 레이저 시술 후 의사쌤이 추천해주셔서 믿고 열심히 바른다”, “악건성이라 수분감 충만한 크림을 찾고 있었는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바르고 나면 피부온도가 시원하니 내려감”, “저녁에 바르고 아침에 얼굴 씻으면 애기피부 가능” 등 반응을 보였다.

장벽이 무너지고 피부 속 재생 기능이 망가지는 요즘 날씨, 더 미루지 말고 효과가 입증된 크림으로 지금 바로 관리를 시작해보자. 꾸준한 홈케어만으로도 피부 탄력과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을 것이다.


더마겐 리페어크림을 국내 최저가 1만 원대로 구매하고 싶다면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자.120g은 19,800원, 200g은 22,900원이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