뻣뻣하고 시큰한 손목… 방치했다간 큰일 납니다 (+해결법)

131

현대인의 손목은 쉴 틈이 없다.

컴퓨터를 사용할 때, 밥을 먹을 때, 운동을 할 때, 스마트폰을 볼 때 등 대부분의 움직임에 손목이 쓰인다.

셔터스톡

손목을 과하게 사용하는 생활 습관은 각종 질환으로 이어지는데, 손목이 뻣뻣하고 시큰하거나 손가락이 붓고 심하게는 경련이 일어나기도 한다.

손목은 손가락을 움직이는 힘줄과 신경, 혈관 등이 지나가고 8개의 뼈와 수많은 근육으로 이루어져 있어 단순히 보이는 근육을 외부 자극하는 것만으로는 풀리지 않는다.


‘헤스테나 저자극 손목 보호대’는 이러한 손목을 간편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1mm의 두께로 일상에서 불편함 없이 착용 가능하면서 손목을 단단히 잡아주어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 플렉시블형(엄지걸이형)


손목 보호대는 장시간 착용하는 만큼 편안하면서도 손목을 탄탄하게 지지해 주는 기능성을 필수적으로 갖춰야 한다. 또 피부가 예민하거나 땀이 많다면 안전한 소재로 제작되었는지, 통기성이 좋은지 등도 고려해야 한다.

해당 제품은 1mm의 두께에 고급스러운 원단과 벨크로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없다. 프리사이즈로 손목 둘레에 맞게 강도를 조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손목 상태에 따라 압박 조절도 가능하다.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하고 5가지 컬러(검정, 라벤더, 베이지, 올리브, 형광)의 다양한 색상으로 언제 어디서나 패셔너블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14,900원.

■ 액티브형


엄지 고리가 없어 손목 보호대를 착용하면서 생기는 불편함이 없다.

한 손으로도 착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빠르고 손쉽게 착용할 수 있고 쭉쭉 늘어나는 원단으로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한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은 보호대가 돌아가거나 느슨해지는 것을 막아 손목을 더욱 단단하게 지지해 준다. 통기성을 높이기 위한 메쉬 안감이 사용됐으며 4가지 컬러(검정, 올리브, 베이지, 라벤더)로 구성됐다. 가격은 16,900원.


‘헤스테나 손목보호대’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로 득템 가능하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