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처럼 트렌디한” 휠라, 2024 백팩 컬렉션 출시

121
이하 휠라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새 시즌을 준비하는 중고생, 대학생, 사회초년생들을 위해스타일리시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2024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백팩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FILA 테크백’과 ‘FILA 코어백’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에 키치함을 더해줄 키링까지 구성해 소비자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FILA 테크백’은 트렌디한 고프코어 무드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이다. 넉넉한 26L 용량에도 725g의 가벼운 가방으로 착용시 부담감을 최소화하였으며, 벤틸레이션(통풍)기능을 갖춘 에어쿠션 등판을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손이 자주가는 앞포켓을 비롯해 가방 내, 외부의 수납공간을 강화했다. 또한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키링 ‘크핑이’를 추가 증정해 ‘키링 패션’ 유행을 반영했다.

‘FILA 코어백’은 뛰어난 수납성을 자랑하며, 특히 스쿨룩에도 가장 멋스럽게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15인치 노트북과 태블릿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내부 공간과 사이드 포켓, 여기에 작은 수납품 소지가 가능한 동그라미 미니 키링을 추가로 증정해 실용성을 높였다. 소프트한 에어메시등판, 탈착 가능한 가슴 벨트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캐주얼한디자인으로 스쿨룩, 데일리룩 등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보다 다양한 룩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의 기획전을 통해 오는 2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새학기를 맞아 스타일리시하면서 실용적인 백팩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백팩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설레는 마음과 부푼 기대를 안고 있을 지금, 휠라가 제안하는 백팩과 함께 희망찬 출발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