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제주 귤빵이요? 귤 좋아하면 꼭 가야할 ‘오뚜기X귤메달’ 팝업

248

고급스러운 포장의 귤박스로 선물하기 좋아 제주 여행 기념품으로 입소문 난 ‘귤메달’. 제주 로컬 브랜드인 ‘귤메달’은 작년 6월, 더현대 서울에서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는데요. 지난 12일 오뚜기와 함께 진행했던 쿠킹클래스 또한 대박을 터트리며, 이번에는 ‘제주 귤 팝업스토어’를 강남에 오픈했다고 합니다.

이하 오뚜기

농구장 콘셉트로 꾸며진 내부 공간에는 농구공 대신 귤이 한가득 있어 시선을 끄는데요. 골대 아래에 있는 귤 박스는 사실 ‘귤메달 취향키트’로, 직접 제품들을 마셔보고 테이스팅 노트를 쓸 수 있어 각자의 귤 취향까지 알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전 팝업스토어에서 품절대란을 일으켜 화제를 모았던 ‘귤메달 착즙주스’도 옆에 준비되어있으니, 재고 걱정없이 눈 앞에서 바로 사서 마실 수 있겠죠?

이번 팝업 공간에는 오뚜기 셰프들도 총출동했는데요, 시트러스를 활용해 만든 콜라보 메뉴 ‘한라봉 부라타 치즈 샐러드’와 한정판 ‘제주 귤빵’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하 롤리폴리 꼬또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레시피여서 비주얼부터 남다르네요. ‘제주 귤 팝업스토어’는 2월 15일까지 쭉 운영된다고 하니 ‘귤 덕후’ 친구 데리고 출동해볼까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