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딸기 시즌 음료 및 디저트 출시

89
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가 딸기와의 최고의 조합을 통해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딸기 시즌 음료 및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딸기 시즌은 ▲쇼콜라 딸기라떼 프라페 ▲하트 뿅! 레몬셔벗 딸기 스무디 ▲하트 뿅! 딸기레몬 티플레저 ▲딸기쿠키 브레드 푸딩 ▲아이스 딸기라떼 와앙 슈 등 신메뉴 5종과 함께 스테디셀러인 딸기라떼로 이뤄져 있다. 메가MGC커피는 기존 상시로 판매되던 딸기 메뉴 외에 딸기&레몬과 딸기&초코 등 인기 플레이버 조합을 통해 눈과 입이 즐거운 딸기 시즌 메뉴를 기획 및 출시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빈티지 키치 콘셉트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딸기 시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8일부터 3월 13일까지 공식 SNS에서 태블릿 PC 내 필기 어플(굿노트)에서 활용 가능한 만년형 디지털 다이어리 굿즈를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24일까지 사용가능한 딸기 시즌 메뉴 6종 100원 할인 쿠폰이 자사 앱을 통해 지급된다. 1월 25일부터 31일까지는 딸기 시즌 메뉴를 300원 할인하며, 2월 1일부터 14일까지는 신제품 세트 메뉴를 각 8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1월 18일부터 3월 13일까지 딸기 시즌 신메뉴 음료 4종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30명을 대상으로 리워드를 제공하는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워드는 100만 원부터 1만 원까지 차등 지급하며, 리워드 대상자는 4월 4일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누구나 사랑하는 과일인 ‘딸기’를 메가MGC커피만의 맛과 화려한 비주얼로 재해석해 딸기 시즌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딸기를 메인으로 상큼한 레몬 소르베, 달달한 초코 젤라또, 귀여운 하트펄 등을 사용해 달콤한 딸기의 맛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더욱 극대화했다”며, “또한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딸기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키치한 컨셉의 디지털 다이어리를 제작해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