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최고 인기 ‘빤쮸토끼’와 콜라보한 메디힐..팝업스토어까지 열었다

220
이하 메디힐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더현대서울과 명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일본의 인기 캐릭터인 ‘빤쮸토끼’는 대충 그린 것 같은 B급 감성의 키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초롱초롱한 눈망울의 토끼가 계속해서 불운한 일을 안타깝게 겪는 독특한 스토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빤쮸토끼’는 최근 국내에서도 1020 여성을 중심으로 인기몰이 중으로, SNS에서 약 126만 명에 달하는 높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메디힐은 최근 빤쮸토끼와의 협업 에디션으로 베스트셀러 패드 3종, 더마 시너지 랩핑 마스크 2종,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을 한정 출시했다. ‘빤쮸토끼’ 스티커, 거울 키링, 헤어롤,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메디힐은 빤쮸토끼 협업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는 팝업스토어까지 진행하며 오프라인 고객 접점 강화에도 나섰다.

메디힐의 ‘빤쮸토끼’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는 최근 많은 MZ 세대들이 방문하고 있는 여의도의 ‘더현대’와 명동에 위치한 국내 최초 면세점 쇼룸 ’롯데면세점 쇼룸 LDF하우스’에서 진행됐다. 먼저 오픈한 더현대 팝업스토어는 오픈 첫 주말 이틀간 일 2천 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후 진행된 ‘롯데면세점 쇼룸 LDF하우스’ 팝업스토어도 오픈 이후 일평균 약 1천 명이 방문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롯데면세점 쇼룸 LDF하우스’ 팝업스토어는 1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제품력은 물론 트렌디함까지 갖춘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자 소비자들이 눈여겨보는 인기 캐릭터와 협업을 진행했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큰 관심에 감사드리며, 팝업스토어에도 많이 방문하셔서 협업 제품도 경험해 보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
2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