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차가운 손 때문에 야외활동이 고민이라면? 이것저것 장갑을 써봐도 효과가 미미했다면?
이럴 땐 3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한 ‘발열 장갑’을 활용해 보자.
최근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라이프미 발열 장갑’은 눈을 쥐고 있으면 녹을 정도로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착용한 상태로 휴대폰 터치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단독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손가락부터 손등까지 열선을 배치해 손 전체를 따뜻하게 해준다. 왼쪽 전원 버튼으로 온도를 3단계로 조절 가능해 각각 체온 타입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겨울철 등산, 라이딩, 모터스포츠, 캠핑 등 야외 어디서든 두 손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다.
이전 모델 대비 50% 늘어난 배터리 용량으로 최대 2시간 이상 더 길게 사용할 수 있다. 1단계 6시간 30분, 2단계 4시간 30분, 3단계 3시간 30분이다.
장갑은 원단부터 지퍼 부분까지 생활 방수 처리를 했다. 또 장갑과 접촉되는 모든 부분이 미끄럼방지 PU소재로 제작돼 착용 시 안전하다. 배터리와 어댑터는 KC안전 인증, 전자파 관련 인증을 받았다.
구매자들은 “손시려울 틈이 없네요”, “너무 포근하고 좋아요 등산할 때 무조건!”, “터치 잘되며 착용감과 가성비 갑…”, “아버지 선물 드렸더니 최고로 좋아하십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라이프미 충전식 온열 발열 장갑(배터리 포함)’은 지금 온라인몰 택샵에서 겨울시즌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정가 20만원 장갑을 50% 할인가 99.000원, 무료배송에 판매하고 있다. 카톡 ‘택샵’ 플친 추가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발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