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알바, ‘제1회 동네 일거리 온라인 박람회’ 개최

231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은 동네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에서 지역 곳곳의 다양한 일자리와 일손을 연결하는 ‘제1회 동네 일거리 온라인 박람회’를 2월 8일까지 개최한다.

사진=당근알바
사진=당근알바

박람회에서는 △채용관 △행운관 △상영관 △이벤트관 △꿀팁관 등 다양한 체험관을 통해 당근알바에 올라온 구인 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진행되는 풍성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님들 대상으로는 △(구인)상담관과 △나눔관 △노하우관이 별도 운영된다.

먼저 가게 자영업자들이라면 ‘노하우관’에서 동네 가게를 성공적으로 운영중인 사장님들과 당근알바 기획자가 직접 전하는 구인 및 가게 운영 노하우 등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라방 시간은 18일 오후 2~5시까지다.

또한 ‘상담관’에서 일손을 찾는 사장님들이 첫 구인 공고를 작성하면 당근머니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나눔관’에서는 가게 마케팅에 활용하기 좋은 물품들로 구성된 ‘당근사장님 키트’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등 다채로운 혜택들도 마련됐다.

이색 알바들이 모여있는 ‘이벤트관’에서는 색다른 일자리를 만나볼 수 있다.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과 함께하는 ‘한겨울 휴양 알바’가 대표적이다. 면접이나 구직 성공 노하우 등 정보성 콘텐츠를 볼 수 있는 ‘꿀팁관’도 구직자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