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냄새 나는 사람은 꼭 보세요… 치석, 백태 효과적으로 없애는 법

173

깔끔하게 옷을 차려입고 향긋한 향수를 뿌린 사람이 입을 열었는데 악취가 난다면?

공든 탑이 한 번에 무너지듯 쌓았던 좋은 이미지가 와르르 무너진다.

‘발냄새는 참아도 입냄새는 못 참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구취는 대인관계에서 필수적으로 관리해야 할 요소다.

셔터스톡

양치질만으로 구취가 해결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구강 내 남아있는 세균이 제대로 제거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입 속 세균을 철저히 제거하지 않으면 치석이 되고, 이는 치주질환과 충치 원인이 되어 더 심한 입냄새를 유발한다. 이러한 구취 고민을 해결하고 싶다면 우선 칫솔을 바꿔보자.

이하 클린택

음파전동 칫솔… 일반칫솔보다 효과적으로 치태를 제거

실제 지난 25년간 전동칫솔과 수동칫솔의 효과를 비교한 약 60여 개의 논문들이 내린 결론은, 전동칫솔이 일반칫솔보다 효과적으로 치태를 제거하며 치주염 지수, 출혈 지수, 잇몸질환 발생 등을 낮추는 것으로 나왔다.

그중 택샵에서 내놓은 ‘클린택 스마트 음파 전동칫솔’은 1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마치 스케일링을 받는 것처럼 일반칫솔로는 잘 제거가 되지 않는 굳은 치태 제거에 효과적이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칫솔의 가장 큰 장점은 분당 28,000회의 부드러운 초미세 음파 진동이 미세한 공기 방울을 만들어낸다. 잇몸을 후두려패는듯한 강한 진동의 전동칫솔 단점을 없앤 부드러운 음파 진동으로 잇몸이 파이거나 피가 나고 붓는 등의 부작용이 전혀 없어 호응이 크다.

공기 방울들은 일반 칫솔이 닿지 못하는 치간, 치아, 잇몸 틈새 깊숙한 곳까지 들어가 숨어있던 플라그와 치석, 찌꺼기를 말끔하게 제거한다. 양치 후 구강 내 상쾌함과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또 일반 칫솔과 거의 같은 크기의 31g 무게지만, 고가의 전동칫솔과 기능은 같으며, 1만 원대로 가격도 합리적이다. 별도의 충전 없이 AAA 건전지 1개로 전원 걱정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정확한 맞춤 케어를 위한 ‘클린모드’, ‘센시티브모드’ 2가지 모드를 제공하며, 30초마다 양치 위치 변경 진동이 울린다. 윗니 아랫니를 4등분해 각각 30초씩 양치하면 2분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혀클리너, 입 냄새 원인 물질 75% 감소시켜

칫솔보단 혀클리너 사용이 혀 닦기에 더 효과적이다. 혀뿌리를 닦으면 구역질이 잘 나는데, ‘클린택 혀클리너’는 입안 깊숙이 넣어도 구역질이 나지 않는다. 혀에 최적화된 특별한 모양의 브러쉬로 자극 없이 백태,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셀프 스케일링하는 느낌이라는 ‘클린택 음파 전동칫솔’은 신년 맞이 52% 할인된 최저가 12,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혀클리너는 3,000원으로 추가 구매 가능하다. 기간 한정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3만 원이상 무료배송)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