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지금껏 레고랜드에서 경험하지 못한 다채롭고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해피 뉴 이어 브릭타큘러’ 시즌을 새해 첫날 론칭한다.
‘해피 뉴 이어 브릭타큘러’ 시즌은 ▲청룡의 해 맞이 레고랜드 캐릭터가 레고랜드 곳곳에 등장하여 신년 인사를 하는 ‘밋앤그릿(Meet&Greet)’ ▲새해 소원을 가득 담을 수 있는 윈터 LEGO 빌드 콘테스트 ‘복주머니 만들기’ ▲2024년 새해 맞이 레고 ‘브릭 포토존’ 등 청룡의 힘과 소망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1일부터 2월 25일까지 운영된다.
먼저 ‘밋앤그릿’ 프로그램은 레고랜드의 인기 캐릭터들이 신년을 맞아 레고랜드 곳곳에 등장하여 선보이는 스페셜 공연으로 레고랜드 파크의 브릭스트릿 광장과 브릭토피아 구역에서 각각 오후 2시와 오후 4시에 진행한다.
또한 레고랜드 브릭스트릿 광장에는 고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2024 브릭 포토존’도 함께 운영한다.
더불어 따뜻한 실내에서 온가족이 함께 몸을 녹이며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실내 프로그램들도 선보인다. ▲LEGO 컬링 스톤을 만들어 컬링 경기를 펼치는’LEGO 컬링 콘테스트’와 ▲나만의 우승 메달을 만들 수 있는 ‘윈터 LEGO 모자이크 만들기’ 프로그램을 신규 런칭한다.
레고랜드는 ‘해피 뉴 이어 브릭타큘러’ 시즌 기간을 포함한 1월 1일부터 3월24일까지 주말(금 토 일요일) 및 공휴일에 오픈할 예정이며 운영시간은 날씨 및 일·출몰시간 등을 고려하여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