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한국장학재단과 고졸채용 활성화 MOU

169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한국장학재단과 고졸 취업과 채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이번 협약은 직업계고 학생들의 취업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자 체결됐다. 양 기관은 직업계고 학생들의 취업과 채용 활성화를 통해 직업계고 학생들이 맞춤형 인재로 성장하고 능력에 따라 공정하게 취업하고 진로를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협력을 강화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고졸 채용수요 발굴과 더불어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 견학 및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직업계고 학생의 진로 탐색 및 설계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재단은 교육부 및 시·도교육청과 협력해 우수한 인력 채용을 위해 협력하며 맞춤형 인재양성 쳬계 구축 및 컨설팅 매뉴얼 개발 등 고졸채용 환경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서울고용복지센터와 연계해 서울 지역 내 특성화고를 방문, 멘토링 및 8월 학생들을 초청해 일 경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지난 7월에는 한국관광공사와 자립준비청년 대상 관광분야 취업 지원 업무 협약을 체결했으며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와의 여성 일자리 창출 및 경력단절 예방 등의 지원 협약을 맺은 바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