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서울, 은은한 겨울달빛 ‘문라이즈 플래터’ 선봬

164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알찬 구성의 해산물 플래터와 페어링 와인을 맛볼 수 있는 ‘문라이즈 플래터’ 프로모션을 2024년 1월 2일부터 선보인다.

사진=반얀트리 서울
사진=반얀트리 서울

깊어가는 겨울밤 은은한 달빛 아래 사랑하는 연인과 서울 도심의 야경을 내려다보며 오붓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더욱 풍성해진 해산물 플래터와 와인의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다. 

메뉴 구성으로는 담백하면서도 독특한 풍미를 자랑하는 가리비,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한치 등 신선한 해산물 카르파치오와 그릴에 구운 바닷가재, 전복, 대하 요리까지 다채롭게 준비된다. 

페어링 와인으로는 잘 익은 과실향과 산뜻한 산도를 지닌 레드와인 ‘프리케리우스 피노 누아’, 가볍고 신선한 바디감과 열대과일의 풍미를 지닌 화이트 와인 ‘불리우니 비앙코’, 풍부한 과일향과 상큼한 맛이 느껴지는 샴페인 ‘마르케스 데 테라보나 까바 브뤼’ 중 1병을 취향에 맞게 선택해 마실 수 있다.

문 바는 복층 구조로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있으며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20층에서는 맥주와 칵테일 등을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으며, 21층에서는 와인과 샴페인, 위스키를 맛보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프로모션은 2월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월요일 및 2월 14일은 제외다.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