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레고 폴라로이드 원스텝 SX-70’ 사전예약 실시

214

레고그룹(LEGO Group)이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미국 폴라로이드(Polaroid)사와 협업한 신제품 ‘레고 아이디어 폴라로이드 원스텝 SX-70 카메라(21345)’에 대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레고그룹
사진=레고그룹

내달 1일 정식 출시되는 이번 제품은 레고 팬의 창작품을 실제 제품으로 개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을 통해 탄생했다. 레고 팬 마르크(Marc, Minibrick Productions)가 출품한 작품을 바탕으로 폴라로이드의 대표적인 클래식 모델을 총 516개 브릭으로 구현했다.

제품 디자인은 실제 카메라의 상징적인 무지개색 줄무늬와 독특한 뷰파인더를 그대로 재현했다. 동봉된 레고 일러스트 필름을 장착하고 빨간색 셔터 버튼을 누르면 필름이 출력되는 등 카메라가 작동하는 모습까지 실감나게 연출할 수 있다. 세 장의 레고 일러스트 필름과 조립식 타임제로 필름팩도 포함됐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9cm, 세로 15cm, 높이 9cm다.

사진=레고그룹
사진=레고그룹

사전예약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레고 인사이더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예약 제품은 내달 1일부터 순차 배송되며 정식 출시 이후에는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14,900원이다.

한편 레고 아이디어는 레고그룹 소속의 디자이너가 아니더라도 만 13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레고 창작물을 출품할 수 있다. 투표와 심사를 거쳐 작품이 실제 상용화로 이어질 경우 해당 제품 순매출액의 1%를 받게 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