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초등학생 의자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출시

174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한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시디즈
사진=시디즈

시디즈의 링고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아이들이 의자에 애착과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스테디셀러 학생용 의자 ‘링고’에 산리오캐릭터즈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인 시나모롤, 쿠로미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등판과 좌판의 커버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 손쉽게 새 제품처럼 교체해 사용이 가능하다.

시디즈 링고는 성장이 빠른 아이들을 위해 등판 높이와 좌판 깊이를 신장에 맞게 4단계 조절할 수 있는 ‘그로잉’ 기능이 적용돼 자라나는 아이의 체형에 맞춰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장 110~160cm 범위의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사용 가능해 학부모 사이에서 일명 ‘국민 초등학생 의자’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링고는 360도 회전 가능한 우레탄 바퀴를 적용해 움직임이 자유로워 아이의 창의적이고 자율적인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의자 중심봉과 하부가 안정적으로 고정돼 아이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장시간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발받침도 포함돼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은 물론 학업 능률을 높여준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