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십 년 묵은 발 각질도 3초 순삭… OO 사용이 직빵입니다

99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피부건조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마른 논바닥처럼 쩍쩍 갈라진 발뒤꿈치는 각질이 가장 많이 생기는 신체 부위로 손꼽힌다. 갈라진 발뒤꿈치나 하얀 각질이 올라온 발은 그 사람의 이미지까지 지저분해 보이게 만든다.

셔터스톡

복잡한 사용법 없이도 발 각질을 빠르고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다면 주목. 뛰어난 효과에 극찬 후기가 끊이지 않는 발 각질 제거기를 소개한다.


전동 UV 발 각질 제거기는 각질 제거와 살균 케어를 동시에 하는 제품으로 쓱쓱 갖다 대기만 하면 묵은 각질부터 딱딱한 굳은살까지 말끔히 제거된다. 부작용 없이 피부 장벽을 지키면서 각질 생성까지 늦춰주기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장 큰 차별점은 3가지 타입의 롤러 헤드.

입자 크기별 다양한 롤러 헤드로 부위마다 다른 각질과 굳은살을 케어할 수 있다. 피부에 부드럽게 문질러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타입의 롤러, 팔꿈치나 스크럽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하면 좋은 일반 타입의 롤러, 발바닥 등 딱딱하고 두껍게 쌓인 굳은살 부위에 사용하는 거친 타입의 롤러까지 총 3가지다.


원하는 발 부위에 갖다 대기만 하면 하얗게 올라온 발 각질부터 갈라진 발, 넓어지는 굳은살 부위까지 깔끔하게 제거된다. 롤러는 각질과 굳은살의 두께 및 단단함의 정도에 따라 2단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필자가 직접 사용해 본 결과, 각질이 말끔하게 제거되는 것은 물론 발에 광이 나는 느낌도 받을 수 있었다.


기기 작동 시 자동으로 UV 램프가 켜져 각질 제거와 동시에 살균케어도 가능하다.

번거로운 건전지 교체 없이 완충 시 (150분) 약 3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고, LED 디스플레이로 배터리 잔량과 속도 모드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사용자들은 “진짜로 사용해 보시면 발에 광이 납니다. 각질 미는 롤러도 3가지나 있어서 좋아요”, “속는 셈 치고 샀는데 세상에 너무 좋아요. 주변에 전부 추천함”, “인생 각질 제거기를 찾았어요…” 등 반응을 보였다.

갑자기 발꿈치 피부가 거칠게 느껴지고 스타킹의 올이 자주 나가기 시작한다면, 관리를 시작해야 할 타이밍일지 모른다. 발각질제거기 하나면 집에서도 보들보들한 아기 발을 만들 수 있다.


전동 UV 발각질제거기는 현재 온라인 최저가 2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1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