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적인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호텔 미식 프로모션 소개

239

이색적인 연말을 꾸며줄 호텔가의 프로모션이 화제다.

사진=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사진=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은 24일과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기간을 맞아 ‘더 킹스’와 ‘1955 그로세리아’에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크리스마스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메뉴로 ▲칠면조 ▲랍스타 테일을 제공한다. 웰컴 디쉬로는 앙쿠르트 스프가 제공되며 웰컴 샴페인도 1인 1잔씩 제공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석식에만 제공되며, 연말연시인 12월 30일, 31일, 1월 1일에도 맛볼 수 있다. ‘1955 그로세리아’에서는 크리스마스 기간에만 특별히 ▲푸아그라 ▲트러플 ▲랍스터 등 고품격 식자재를 활용한 6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해당 메뉴에는 모엣 샹동 1잔이 포함된다. 한편, 풀만 호텔은 겨울 시즌을 맞아 특별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트러플 애프터눈 티 세트’는 3대 진미로 꼽히는 트러플을 활용해 특별하고 독특한 맛을 선사한다. 트러플이 가미된 다양한 종류의 세이보리부터 디저트가 트레이에 담겨 제공되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타바론 트러플 홍차가 함께 제공된다.

타바론의 트러플 홍차는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다르질링, 우바, 기문에 트러플 오일을 타바론 홍차에 블랜딩한 제품으로, 홍차의 쌉싸름한 맛과 트러플의 고급스러운 향이 어우러져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겨울을 맞이해 제철 과일인 딸기를 듬뿍 넣은 ‘안다즈 딸기 빙수’를 선보인다. 안다즈 딸기 빙수는 딸기 무스 케이크, 베리 콤포트, 연유와 함께 제공되어 2~3인이 즐기기에 충분하다. 

안다즈 딸기 빙수는 곱게 갈아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우유 얼음 위에 당도 높은 국내산 딸기를 풍성하게 올렸다. 가장 위에는 딸기 아이스크림을 얹고 딸기 모양의 초콜릿과 바삭한 슈가튀일로 장식하여 보는 즐거움도 더한다. 

함께 제공되는 귀여운 딸기 무스 케이크는 진한 딸기 퓌레와 고소한 사브레 쿠키의 조화가 일품이다. 베리 콤포트는 취향에 따라 빙수에 곁들여 먹기 좋다.

사진=웨스턴 조선 서울
사진=웨스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서울의 라운지앤바에서는 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파인 주얼리 브랜드 ‘키린(Qeelin)’과 협업한 ‘매지컬 홀리데이 애프터눈티 세트 위드 키린(Magical Holiday Afternoon Tea Set with Qeelin)’을 2024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키린의 보보컬렉션(BoBo Collection)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앙증맞은 주얼리의 비주얼을 달콤한 디저트로 만나며 라운지앤바에서 여유로운 오후의 티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키린의 보보컬렉션은 보물을 뜻하는 중국어 ‘보보(BoBo)’에 착안하여 ‘귀중함’의 의미를 담았으며, 모티브가 된 판다종의 희귀성과 어린 시절의 소중한 기억인 테디베어의 바디를 결합해 동서양의 문화가 어우러진 매력을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수놓아진 화려한 다이아몬드가 매혹적인 컬렉션이다.

3단으로 구성된 애프터눈티 세트에는 세이보리 메뉴로 훈제 연어 부르스게타(2pcs), 새우 부르스게타 (2pcs)와 브리치즈 부르스게타(2pcs)가제공되어 간단한 식사 메뉴로 시작할 수 있다. 애프터눈티 타워에는 티와 어울리는 11종의 디저트 메뉴가 준비된다. 보보를 상징하는 판다 모양 디저트 2종과 바닐라 산도와 레몬 마들렌 그리고 바닐라 에끌레어, 유자 무스, 초코 쿠키슈, 화이트 초코 무스, 밤 몽블랑, 마스카포네 크림 밀푀유, 딸기 롤, 베리 베린, 레몬 커드 머랭 베린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홀리데이 시즌인 24일, 25일, 31일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로 샴페인 2잔이 포함된 샴페인 세트로 판매되며 애프터눈티 세트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키린의 기프트 카드가 제공되며 카드를 지참하고 롯데백화점 본점 3층 애비뉴엘 내 키린 매장을 방문하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웨스틴 조선 서울의 라운지앤바는 아름다운 황궁우를 배경으로 낮에는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과 함께 커피와 티, 브런치 메뉴를, 밤에는 국내 호텔 중 최다 위스키 종류를 보유한 만큼 다양한 위스키, 와인 등 주류 및 페어링 메뉴를 즐기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다이닝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우선 노보텔 2층 ‘푸드 익스체인지’는 페스티브 시즌 스페셜 뷔페를 운영한다. 이용객은 송이버섯 갈비찜, 로스트 터키, 북경 오리 등 시그니처 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디너 뷔페는 라이브 섹션과 중식 및 일식 섹션을 강화해 운영된다. 국내산 대방어 해체쇼와 더불어 셰프가 라이브 코너에서 구운 그릴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라이브 그릴 랍스터’와 동파육 등 풍성한 요리가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뷔페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랜덤으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운영 기간은 23일부터 25일, 30일부터 31일까지다.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은 23일부터 25일까지 2부제로 운영된다. 1부에서는 세계 각국의 정통 크리스마스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세트를, 2부에서는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와 모엣 샹동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으로 구성된 캐비어 세트를 판매한다.

킹스 베케이션에서는 23일과 31일 오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스탠드업 코미디쇼도 진행돼 이용객은 공연과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23일에는 ‘코미디빅리그’ 출신 코미디언 김주환 외 2명이 출연하며, 31일에는 ‘개그콘서트’와 ‘코미디빅리그’ 등에 출연한 코미디언 김영희 외 2명이 공연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정통 일식 레스토랑 ‘운카이’에서도 스페셜 코스와 오마카세 런치 및 디너를 선보인다. 생선회를 비롯해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일식 요리와 스페셜 디저트가 제공된다. 운카이는 스카이킹덤 최고층인 34층에 위치해 탁 트인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외에도 루프톱 다이닝 ‘카바나 시티’와 중식 레스토랑 ‘페이’, 브라세리 ‘THE 26’,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를 운영한다.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는 스웨덴의 세트불레, 영국의 로스트 비프 등 세계 정통 성탄 요리 모음을 포함한 런치 및 디너 코스를 판매한다. 요트룸 등 특별한 콘셉트를 갖춘 파티룸에서 프라이빗한 모임을 원한다면 ‘스파이 앤 파티룸’을 이용하면 된다. 

사진=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사진=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15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는 일 년 중 가장 큰 축제와 같은 페스티브 시즌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디너, ‘라페트 위드 러브(La Fête with love)’를 오는 2023년 12월 24일 단 하루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에 한해 단 하루 선보이는 ‘라페트 위드 러브’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 내 화려한 도시의 빛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며 더욱 특별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사랑의 축제”를 콘셉트로 식전빵부터 식욕을 돋워줄 애피타이저, 메인 디시, 디저트 등 총 6코스로 구성된 세트 메뉴와 환상의 마리아주를 완성해 줄 화이트, 로제 및 레드 와인 등 각 코스에 따른 웰컴 드링크부터 디저트 와인까지 총 4코스의 페어링이 더해진 세트 메뉴 등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된다.

‘라페트 위드 러브’ 코스 메뉴로는 르메르디앙 시그니처 브레드를 시작으로 북방 조개, 관자, 트러플, 시트러스 겔이 어우러진 ▲밤 수프와 ▲아스파라거스 리조또가 애피타이저로 준비되며 전복, 구운 레터스, 마리니에르 소스를 곁들인 ▲도미구이, 구운 살롯과 쫄깃한 식감의 모렐 버섯이 더해진 ▲한우 소고기 채끝 등심이 메인 요리로 서브된다. 또한, 화이트 트러플 무스와 바닐라 소스, 향긋한 허브 폼이 올라간 ▲계절 베리, 레몬 첼로와 오렌지 제스트가 블렌딩 된 ▲한라봉 셔벳이 디저트로 준비되며 커피(디 카페인 커피) 또는 르메르디앙 프리미엄 티로 마무리된다.

이 외에, 4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 카페, ‘르물랑’에서는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기념할 수 있는 ‘페스티브 시즌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트리를 연상시키는 ▲그린 티 트리 케이크부터 투명한 유리구슬과 같은 슈거 돔 속 화이트 크리스마스 풍경을 담아낸 ▲스노우 볼 케이크 등 총 2종류의 홀 케이크와 ▲루돌프 쁘띠 케이크, ▲브쉬 드 노엘, ▲바닐라 치즈 케이크, ▲화이트 캔들 등 총 4종류의 쁘띠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