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프렌즈, 크리스마스 선물 쏜다! 최대 88% 할인

107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너를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실시, 다양한 인기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펫프렌즈
사진=펫프렌즈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퓨리나, 네츄럴코어 등 약 140여개 국내외 반려동물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부터 사료, 간식, 인기 장난감, 포근한 겨울용품까지 총 1500여 가지의 상품들을 엄선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잇템 ▲Only 펫프렌즈 ▲마음까지 따뜻하게 ▲주말의 크리스마스 ▲유통기한임박 할인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크리스마스 잇템 코너를 눈 여겨 볼만 하다. 간편하고 센스 있게 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파티용품들과 반려동물을 위한 크리스마스 의상, 맞춤형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필요한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Only 펫프렌즈 코너에서는 펫프렌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인기상품들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반려묘를 위한 ‘트라이엄프 캣 와일드 스피릿 치킨&현미’ 사료를 정상가에서 46% 할인된 2만6,000원에, 반려견을 위한 ‘와일드라이프 독 홀스스틱’ 간식을 39% 할인된 5,500원에 판매한다.

▲마음까지 따뜻하게 코너에서는 사료와 간식, 필수 용품을 파격 특가로 준비했다. 다양한 브랜드의 사료와 간식을 1,170원부터,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용품들은 4,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퓨리나 캣 팬시피스트 연어캔’이 48% 할인된 990원, ‘네츄럴코어 독 에코 9b 연어&고구마 시니어’가 28% 할인된 5만 20원이다.

▲유통기한 임박 할인에서는 소비자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반려인이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각 상품에는 유통기한이 명확하게 표기되어 있다. 정해진 수량 소진 시 품절된다. 제품별로 할인 폭이 상이하지만 최대 80%까지 할인되며 알뜰 쇼핑이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