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유어핏 비데, 입체살균 시스템 신제품 출시

245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가 살균과학 노하우를 기반으로 입체살균 시스템이 적용된 ‘살균방수 비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세스코
사진=세스코

‘올인원살균방수 비데’, ‘듀얼살균방수 비데’ 2종으로 전 방향 물청소가 가능한 방수 기능에 더해 입체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도기, 유로, 노즐, 변좌, 컨트롤부까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비데는 민감한 부위에 물줄기가 닿는 만큼 위생이 매우 중요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2개 모델 모두 오염균이 축적되기 쉬운 노즐과 유로, 변좌를 전해수로 99.99% 입체살균한다. 또한 매번 청소할 필요 없이 10회 사용 시마다 스마트 자동살균 시스템으로 살균기능을 강화했다. ‘올인원살균방수 비데’의 경우 세균이 자주 발생하는 도기까지 입체살균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세스코 비데의 브랜드명인 ‘유어핏(Your Fit)’처럼 ‘당신의 몸과 컨디션에 꼭 맞는’ 모드 설정을 장점으로 내세운다. 과학적인 컨트롤부 설계와 사용자가 주로 사용하는 비데·세정·쾌변·마사지 기능을 앞쪽에 배치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고, 사용자의 몸과 컨디션에 맞춰 노즐위치·수압·온수온도·변좌온도·온풍 기능 모두 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신제품 비데 구매 시 매트리스 진드기 케어 서비스 1회 무료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겨울철, 매일 사용하는 두꺼운 이불에 집먼지 진드기와 세균성 미세먼지가 가득 쌓여 있어 각종 질환을 유발시킬 수 있는 만큼 우리집 화장실과 안방에 세스코의 위생관리를 한 번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프로모션 기간은 12월 31일까지며 매트리스 사이즈에 상관없이 1개의 매트리스에 서비스가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