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 ‘Q샤이닝 텀블러’ 공개

38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Q샤이닝 텀블러 2종’을 출시하며 텀블러 라인업을 확장한다.

사진=할리스
사진=할리스

할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Q샤이닝 텀블러’는 영롱한 색감이 선사하는 유니크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며 홀리데이 무드를 담아 레드와 그린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홀리데이 시즌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비주얼로 크리스마스나 연말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탁월한 기능성도 눈길을 끈다. 진공 단열 구조로 설계돼 보온 및 보냉 효과가 뛰어나다. 할리스의 그란데 사이즈 보다 큰 510ml의 용량으로 내용물을 넉넉히 담을 수 있고, 입구가 넓어 얼음을 넣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밀폐력이 좋아 안심하고 가방에 휴대할 수 있으며 차량 컵 홀더에 딱 맞는 사이즈로 일상생활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Q샤이닝 텀블러는 21일 전국 할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Q샤이닝 텀블러의 출시와 함께 인기 텀블러 더 가벼운 텀블러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했다. 더 가벼운 텀블러는 지난 9월 출시 직후 2개월 연속 할리스 텀블러 제품군 판매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옐로우’와 ‘바이올렛’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165ml 용량으로 할리스 텀블러 중 가장 작은 크기이며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원통형 디자인으로 외투 주머니부터 작은 사이즈의 가방까지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