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득쫀득, 찰기 가득” 아침 대용으로 먹기 좋은 영양 간식

139

약과, 누룽지, 쑥라떼, 흑임자 아이스크림 등 최근 몇 년 사이 전통 디저트에 대한 젊은 세대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쫀득한 찹쌀에 밤과 대추, 땅콩, 해바라기 씨앗 등을 넣고 푹푹 쪄낸 ‘약밥’이 겨울 건강 간식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갓지은 영양밥 약식&찰떡’은 찰진 식감과 고소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아침 대용식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견과류와 국내산 찹쌀로 만들어 촉촉하고 찰기가 가득해 한 번 먹으면 멈출 수 없을 정도로 중독적이라는데. ‘영양밥 약식&영양찰떡’을 오늘 한번 깐깐하게 분석해 보자.


1. 영양밥 약식


약식 특유의 찰진 식감과 토핑으로 올라간 찹쌀, 밤, 호박씨앗, 볶음땅콩, 대추, 건포도, 해바라기 씨앗이 가득 박혀 있어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100% 국내산 찹쌀을 사용해 달지 않으면서 촉촉한 식감으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다.

영양이 풍부해 아침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데, 깔끔한 개별포장으로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간편하게 꺼내 먹을 수 있다. 자연해동 하거나 전자레인지로 10초 데워주면 된다.

2. 서리태콩찰떡


쫄깃쫄깃한 찰떡에 100% 국내산 서리태콩이 듬뿍 박혀있다. 한 입만 베어 물어도 서리태콩의 구수한 단맛과 담백한 원료들의 참맛이 느껴진다. 블랙푸드로 영양떡 중에 인기 있는 떡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다.

3. 흑미견과찰떡


국내산 찹쌀에 흑미 찹쌀을 섞어 빚은 흑미 영양 찰떡과 견과를 듬뿍 넣어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고소한 찰떡이다. 찹쌀, 호박씨앗, 볶음땅콩, 해바라기씨앗이 알알이 박혀있으며 쫀쫀한 찰기를 자랑한다.

구매자들은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다른 약식은 달기만 하던데 여기는 고소한 게 너무 맛있네요”, “내용물이 충실하고 맛도 최고입니다”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4. 구매꿀팁


갓 지은 영양밥 약식&영양찰떡은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1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평소 아침 대용으로 먹기 좋은 영양 풍부한 간식을 찾고 있었다면 꼭 섭취해 볼 것을 권장한다. 해당 제품은 HACC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하여 판매된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