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디오디’ 어패럴 라인 론칭

192

하이라이트브랜즈가 내년 하반기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디오디(DOD)’의 어패럴 라인을 론칭한다.

디오디는 특유의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블랙, 그레이 등 무채색 톤의 세련된 컬러,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으로 국내외 캠핑 마니아 사이에서 팬덤을 보유한 캠핑 브랜드이다. 디오디의 뜻은 도플갱어 아웃도어의 줄임말로 ‘아웃도어에 가장 최적화됐다’는 의미다. 

‘가마보코 텐트’, ‘키노코 텐트’를 비롯해 캠핑 웨건 등이 대표 제품이며 쫑긋한 토끼 귀 브랜드 로고로도 인지도가 높다.

디오디는 지금까지 스타일리시한 감성과 디자인의 텐트, 테이블, 수납함 등 캠핑 기어 용품만 전개하며 2030 중심으로 고객 접점을 넓혀왔다. 지난 7월 더 현대 서울에서 운영한 팝업 스토어에서는 단 7일만에 1억 이상의 매출고를 올리며 흥행했다. 

당시 현장에는 글로벌 최초로 단독 판매 진행한 스페셜 에디션 텐트와 함께 차별성 있는 테마를 선보이며 디오디 마니아층 등 충성고객 뿐 아니라, 신규 고객의 발길도 이어졌다.

이번 디오디 어패럴 론인 런칭은 글로벌 본사와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성사된 것이다. 올 한해 한국 시장에 안정적으로 비즈니스를 안착시킨 성과를 기반으로, 기어 홀세일만 가능했던 기존의 계약 구조에서 어패럴과 일부 기어류의 라이선스까지 확보한 것이다.

사진=하이라이트브랜즈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