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수압으로 강력한 폭포수 샤워 자랑하는 ‘괴물 샤워기’ 등장

134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샤워’.

그런데 환경에 따라 샤워기에 전달되는 수압이 부족해 때때로 영 신통찮은 샤워가 되기도 한다.

이하 라이프미

폭포수를 맞는 듯한 속 시원한 느낌을 원했건만 주구장창 틀어놓아도 상쾌함은커녕 수도세만 오르기 일쑤. 이럴 땐 샤워기 헤드를 교체하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그중 ‘라이프미 샤워기헤드’6가지 다양한 모드로 강력한 수압 조절은 물론, 염소제거, 절수까지 가능해 최근 자취생이나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라이프미 샤워기헤드의 가장 큰 장점은 강력한 수압과 절수 효과다. 3가지 사이즈, 203개의 미세홀이 수압을 2배 이상 높여줘 샤워 물줄기가 약한 곳이라도 헤드 교체만으로 수압상승이 가능하다.

일반 샤워기 대비 30~40%까지의 절수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실제 실험 결과 동일시간 대비 확연한 물 높이 차이를 보였다. 10초에 900ml 절약, 1분이면 5.4L 절약, 10분 샤워 시 54L의 물을 절약할 수 있는 셈이다.

#어떤 원리인가요?

일반 샤워기는 물이 통과하는 구멍이 커서 물을 그대로 흘려보내지만, 라이프미 절수 샤워기는 초미세 구멍을 통과하며 물을 밀어주는 강한 압력으로 같은 시간 대비 적은 물의 양으로도 강한 수압을 느낄 수 있다.

또 분사 조절 레버가 한 손으로도 조작 가능한 위치에 설계되어 샤워 중에도 간편하게 모드 변경이 가능하다. 중앙으로 집중된 강력한 수압 ‘집중분사’, 직수와 집중분사모드를 동시에 ‘다량분사’, 외에도 ‘절수분사’, ‘혼합분사’, ‘안개분사’, ‘청소분사’ 등 총 6가지 분사모드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샤워헤드엔 ON/OFF 버튼이 있어 머리 감을 때나 아이 씻길 때 등 한 손으로 컨트롤이 가능하다. 샤워기 구매 시 증정하는 무타공 실리콘 샤워홀더는 1kg 덤벨도 문제없이 들 수 있는 강력한 흡착력으로 욕실 원하는 곳 어디든 붙여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염소제거 필터까지 포함됐다. 국내 검증 기관의 잔류 염소 시험을 통과해 눈으로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보다 작은 크기의 불순물까지 걸러 잔류염소, 불순물 걱정 없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블랙/화이트/실버 세 가지 컬러의 ‘라이프미 샤워기헤드’는 현재 택샵에서 샤워기헤드+흡착식 거치대+필터1개 구성 16,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일주일간 진행하는 최저가 이벤트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