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취항지 테마 ‘하이볼’ 출시부터 이벤트

329

아시아나항공이 취항 도시를 테마로 5개 맛의 하이볼 블렌드를 출시했다.

아시아나항공이 이블(EBLE) 하이볼과 협업해 출시한 하이볼 믹스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하이볼’을 만들 수 있는 액상 형태로 취향과 주량에 맞게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사진=아시아나항공

특히 아시아나항공이 운항하는 ▲홍콩 ▲시애틀 ▲프랑크푸르트 ▲로마 ▲바르셀로나 각 도시별 특징을 반영한 레시피를 개발해 눈길을 끈다.

화려한 네온사인이 가득한 야경과 위스키를 배경으로 만든 은은하며 달콤한 스모키 향의 홍콩의 맛, 커피의 도시 시애틀의 비와 안개를 연상시키는 우디함과 다크 초콜릿의 달콤함을 표현한 시애틀의 맛 등을 선보이며 ‘여행’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하이볼 블렌드에 반영했다.

하이볼 블렌드 5종 단품 가격은 14,000원이며 5개 도시 테마로 구성된 ‘OZ 투어 샘플러’ 제품은 35,000원, 특별 하이볼 제작 키트와 함께 구성된 ‘트래블 기프트 세트’는 82,000원이다.

와디즈에서 18일부터 상품 안내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27일부터 1월 15일까지 본격 판매할 예정이다. 출시 기념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하이볼 테마 5개 노선 이용 고객에게 5%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하이볼 샘플러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 SNS를 통해 경품 항공권, 하이볼 세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