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라자, 겨울패키지 ‘홀리데이 인 시청’·‘재즈 나이트’ 선봬

280

최근 체험형 콘텐츠가 각광받으면서 휴식과 함께 문화생활을 할 수 있는 호텔 프로모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더 플라자 호텔이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이용이 가능한 ‘홀리데이 인 시청’과 라이브 재즈 공연이 포함된 ‘재즈 나이트’ 패키지를 마련했다.

‘홀리데이 인 시청’은 디럭스 객실 1박과 특별 선물,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 숙박할 경우 스케이트 입장권 3매를 증정한다. 더 플라자는 서울광장 외에도 덕수궁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광화문 광장 등 서울 주요 명소와 인접해 있어 도심 데이트에 제격이다.

특별 선물은 테디베어 뮤지엄과 제작한 한정판 크리스마스 산타 베어 인형이다. 또한 웹 회원 예약 시 선착순 50명은 10% 할인 혜택과 위글위글 쿠션 담요, 스파오 가운 등 랜덤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투숙 기간은 2024년 2월 29일까지며 가격은 디럭스 29만원, 프리미어 스위트 33만원부터다.

‘재즈 나이트’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더라운지 스페셜 디너 세트, 재즈 공연,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가 포함된 패키지다. 라운지 바 ‘더라운지’에서 저녁 식사와 함께 재즈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페셜 디너 세트는 루꼴라 토마토 피자와 트러플 크림 리가토니, 치즈 케이크, 레드와인으로 구성했다.

라이브 재즈 공연은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2시간 동안 더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인 12월 23일~25일, 30일, 31일만 투숙 가능하고 가격은 40만 원부터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