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연말이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파티를 여는 가운데,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긴 장애견들의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6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Paradepets)’에 따르면, 여러 마리의 장애견들이 태국 코사무이의 해변에서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를 가졌다.
@happydoggoniall Disabled dog’s Christmas party ???? Every dog deserves a big Christmas party and our friend @Sybille’s gang more than most. All of these dogs have disabilities and the amazing Sybille cares for them all. Today, we surprised them with a day at the beach, toys, treats, and a big day of fun. Every life matters ❤️ #dogrescue #rescuedog #dogsanctuary #disableddogs #dogschristmas #dogsoftt #dogsoftiktok ♬ Christmas Is Coming – DM Production
태국 소재 동물 보호 단체 ‘해피도고’에서 지난 13일 틱톡을 통해 공개한 영상을 보면, 장애견들이 에메랄드빛 해변을 뛰어다니고 있다. 이들은 성탄절을 연상하는 빨간 줄을 매고 있다.
장애견들은 불편한 다리를 끌면서도 해맑게 웃으며 활기차게 시간을 보냈다.
산타 모자를 쓰고 모래사장에서 휴식을 취하기도 하고, 바다에 들어가 수영을 하거나 공놀이도 하는 모습이다.
또한 장애견들은 다양한 장난감도 한가득 선물 받았다.
이들은 각자 마음에 드는 선물을 하나씩 차지했으며, 점심으로 제공된 뼈를 씹고 즐기는 시간을 보냈다.
영상에는 “모든 개들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자격이 있으며, 우리 장애견 친구들도 마찬가지다”라고 적혀 있다.
이어 “우리는 이날 해변에서 놀라운 하루를 보냈다. 아이들은 장난감과 간식을 받고 놀라워했다”며 “모든 생명은 소중하다”고 덧붙였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큰 감동을 받았다. 이들은 “살면서 이렇게 심하게 울어본 적이 없다”, “이 얘들을 위해 파티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너무 행복해 보인다”, “눈물이 날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