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는 ‘팬시피스트 미식냥이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한 반려인들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팬시피스트의 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에 따르면, 체험단에 선정된 인원에게는 ▲화이트라벨 주식 캔 5종 ▲팬시피스트 스푼과 파우치 ▲실리콘 습식 캔 커버 등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이번 체험 키트는 연어, 참치, 치킨 등 반려묘의 취향에 따라 골라 급여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로 구성됐을 뿐 아니라 무스, 청키, 그레이비 등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5종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팬시피스트 미식냥이 체험단’ 지원 방법은 네슬레 팬시피스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프로필 상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 지원은 이달 31일(일)까지 진행되며, 신청 인원 중 총 200명을 선정해 달 내달 5일(금) 개별 문자로 선정 소식을 안내할 예정이다.
선발된 체험단은 팬시피스트 제품 체험 키트를 수령한 뒤 화이트라벨 5종 코스 요리를 체험하고, 1월 8일~ 28일 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후기를 게재하면 된다.
또한 네슬레 퓨리나는 체험단을 대상으로 특별한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후기를 게재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그중 우수한 후기를 작성한 참가자를 위해 ▲디클펫 자동 화장실(1명) ▲일룸 해먹 소파테이블(3명) ▲자동 음수대(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마련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이번 팬시피스트 미식냥이 체험단을 통해 까다로운 입맛의 반려묘들이 조금 더 즐거운 식사 시간을 즐기게 되기를 바란다”며 “반려묘와 반려인이 모두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반려인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