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갈 계획 있는 사람이라면, 꼭 확인해야 할 대박 소식이 있다

25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올리브영 매장 / CJ그룹 공식 홈페이지

올리브영을 방문할 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확인해야 할 대박 세일 소식이 있다.

바로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관련한 내용이다.

올리브영은 해당 기간 동안 여름 바캉스 시즌 인기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11주년을 맞이하는 올리브영 대표 정기 세일 행사 ‘올영세일’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올해 올영세일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썸머특가’ 프로모션을 새롭게 도입해 눈길을 끌고 있다.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케어·바디케어 제품은 물론, 최근 트렌드인 헤어와 바디 관리에 주목할 만한 상품들이 대거 마련됐기 때문이다.

올영세일만의 강점이라 할 수 있는 다양한 특가 행사도 준비돼 있다. ‘오늘의 특가’를 통해 매일 새로운 혜택을 만나볼 수 있고, ‘신상특가’로 신제품과 신규 브랜드를 소개한다. 특히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인 ‘오늘의 브랜드’는 매일 저녁 ‘올영라이브’에서 한층 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올영세일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닥터지, 라운드랩, 메디힐, 바닐라코, 바이오더마, 어노브, 에스쁘아, 3CE 등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서 만나볼 수 있다.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여름 바캉스 시즌 인기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이 진행된다. / 올리브영 제공

올영세일은 다양한 혜택과 흥미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들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한 특가 행사는 그 어느 때보다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영세일은 그간 매년 매출 및 방문객 수 증가를 기록하며 올리브영을 대표하는 세일 행사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에도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올영세일에 주목해 볼 만하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특가 상품을 두루 살펴보고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일 기간 중 온오프라인을 통해 편리하게 쇼핑하며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을 장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세일을 기다려주시는 수많은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여름 시즌에 필요한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며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다양한 신규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는 6월 올영세일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