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집사가 퇴근할 시간 되면 발코니에 자리잡고 앉아서 마중해주는 ‘천사’ 고양이 12마리
어느 누가 고양이가 자기 밖에 모른다고 했나요. 여기 집사가 퇴근해서 집에 돌아올 시간이 되면 귀신 같이 알아차리고 발코니에 자리잡고 앉아 마중해주는 고양이들이 있습니다.
중성화 수술 때문에 아픈 동생 고양이 걱정됐는지 약초 모아서 집에 가지고 온 강아지
세상에 이렇게까지 동생 고양이를 진심 어린 마음으로 걱정하고 또 알뜰살뜰 정성을 다해 챙기는 강아지가 어디 또 있을까요.
[원신 5.0 공략] 나타 월드 임무 | 약속과 망각 사이에서
뭇 산의 그림자와 불에서 건진 꿈에 이은 나타 월드 임무 세 번째 공략이다.이번 임무는 발생 조건의 희한했다. 폰타인 지역을 돌던 중에 갑자기 지역을 많이 돌았지만 뭔가 없었다면서 퀘스트를 갑자기 내 준 것. 그래서 부랴부랴 나타 지역으로 날아왔고, 임무를 시작하게 됐다. 아마도 표시된 지역에 도착하며 임무가 생겨날 수도 있겠다. ◇ 용감한 자의 지식지역은 나타 메아리 아이 지역이며, ‘[메아리 아이 부족으로 가기] 화산 증표의 단서를 찾아 보자’로 시작하다. 미션 지역은 나는 자연인이다 배우를 닮은 파칼 족장이 등장하는 익숙한 지
“출처 불분명한 문자 클릭 주의해야” 추석 앞두고 스미싱 주의보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보이스피싱, 교통법규 위반 범칙금, 쓰레기 무단투기 과태료 조회 등 공공기관 사칭, 명절 선물을 위한 쇼핑몰을 사칭해 대금을 갈취하는 문자사기(스미싱) 등 다양한 사이버사기에 대한 국민 피해 최소화를 위한 주의를 당부했다.스마트폰 사용이 일반화되면서 금전적 이익 또는 개인정보 등의 탈취를 목적으로 하는 문자 발송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국민들이 속기 쉽도록 공공기관, 지인 등을 사칭하는 문자 발송의 비중이 매우 높다.관계 당국에서 탐지한 문자사기 현황(2022년~ 2024년 상반기)을 보…
인기글
인기글
군인들은 태풍 피해복구하고 있는데…파도에 쓸려온 조개 줍느라 정신없는 주민들 (영상)
인사이트 -
태풍 피해 지역에서 파도에 쓸려온 조개와 바람에 쓰러진 야자수의 열매를 줍느라 정신이 없는 주민들의 모습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