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사카이와 스피왁의 밀리터리 워크웨어 재해석
사카이(sacai)가 10월 11일, 스피왁(SPIEWAK)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스피왁은 1904년 뉴욕에서 설립된 후 미군과 공공기관을 위한 유니폼을 제작해 온 브랜드로, 이번 협업은 스피왁의 기능성과 사카이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결합한 밀리터리 워크웨어의 재해석을 담고 있다.이번 컬렉션은 강한 내구성과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타이탄 천을 사용해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마크 곤잘레스가 오랫동안 사랑해 온 G8 재킷을 포함해 코트, 바지, 여성용 아우터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스커트
“일부러 돈 더 내고 미용실 실장님 예약했는데 보조가 절반 이상 하는 거, 문제 있지...
돈을 더 내고 베테랑 미용사를 예약해도 보조 스텝이 대부분을 시술하는 것에 대한 불만 글에 공감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로드킬로 ‘엄마’ 잃고 인간 피해서 달아난 아기곰 형제…어디로 갔을까?
[노트펫] 로드킬로 엄마를 잃은 아기곰 형제가 인간을 피해 달아났다가 무사히 구조됐다고 지난 13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WVLT'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테네시주에 위치한 한 고속도로에서 어미곰 1마리가 차에 치여 숨을 거두는 사고가 벌어졌다.
외신, 한국을 “가장 외로운 나라 중 하나”로 꼽았다… 이유 살펴보니
합계출산율이 0.72명을 기록하는 등 인구 절벽 현상이 심화하는 가운데, 외신이 반려견을 가족처럼 여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한국의 반려견 문화를 조명했다.
다섯 딸 키우는 ‘소방관 아빠’, 전국 최초 특별승진
울산 소방관 김주환, 다섯 딸을 키우며 특별승진. 재난 구급활동과 다자녀 공로 인정받아. 저출산 문제 극복 의지 담아 전국 최초 사례로 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