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국세청이 최근 5년간 들어온 탈세 제보의 약 30%를 제때 처리하지 못 한 이유
국세청의 탈세 제보 처리에서 인력 부족으로 30%가 이월되고, 실제 조사로 이어지는 비율은 10%대에 불과하다. 신속한 처리 규정 필요.
송지효, 그야말로 파격 변신했다… 하하 “여기서 몸만 조금 더 커지면”
송지효가 '런닝맨'에서 마이클 잭슨을 떠오르게 하는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등장, 멤버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괴롭혔던 선배가 주선한 소개팅 나갔더니 귀 없는 남성이… 선배 억지에 출근하기 두렵다”
회사 선배의 강요로 소개팅에 나선 A씨는 상대의 화상에 당황하고 관계를 정리했으나, 선배의 공개 비난에 심리적 부담을 느꼈다.
“조롱처럼 느껴졌지만…” 김장훈, 별명 ‘숲튽훈’에 대해 직접 말문 열었다
김장훈은 JTBC '뉴스룸'에서 별명 '숲튽훈'과 나눔의 의미를 이야기하며, 200억 원 기부 사실을 공개하고 일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인기글
인기글
서울말 배우려고 남자친구 사귀었다는 사투리 연기 달인
스타스타일 -
영화 '빅토리'에서 완벽한 경남 사투리 연기를 선보인 부산 출신 배우 박세완. 2013년부터 여러 단편영화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아온 그는 유창한 표준어 연기를 구사하기 위해 홈쇼핑을 보며 공부하고, 서울말을 쓰는 남자친구를 사귀기까지 했다고 한다. 그 노력의 결과로 박세완은 현재 부산 출신인지 알아채기 힘들 정도로 완벽한 표준어를 구사한다. 하지만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