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 미쳤다”… 코요태 신지 솔로 발라드곡, 반응 제대로 터졌다 (영상)

190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의 솔로곡 ‘우리 너무 오래 사랑했나봐’(이하 ‘우너오사’)가 제대로 통했다.

코요태 신지 솔로곡 ‘우리 너무 오래 사랑했나봐’ 앨범 커버 / 제이지스타

신지는 지난 20일 솔로곡 ‘우너오사’를 발매했다. 발매 이후 카카오뮤직 1위를 비롯해 각종 국내 음원차트를 장악한 ‘우너오사’는 신지의 따뜻한 음색과 더불어 공감을 자극하는 가사로 주목받고 있다.

‘우너오사’는 감미로운 멜로디에 헤어진 연인의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그려낸 발라드곡이다. 겨울 하면 발라드가 떠오르듯, 신지표 발라드 역시 추운 날씨를 따스하게 녹여주고 있다. 코요태 메인보컬이 아닌 솔로로 선보이는 곡인 만큼, ‘우너오사’ 속 신지는 한층 깊어진 감정 표현은 물론 감미로움과 함께 이별에 대한 대중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코요태레비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우너오사’ 스페셜 클립 영상에서 신지는 ‘명품 보이스’의 표본을 입증했다. 신지는 이별의 아픔과 가슴속 응어리를 토해내듯 묵직한 보컬을 선보였고, 어떤 장르도 소화하는 음색을 뽐냈다.

‘우리 너무 오래 사랑했나봐’ 스페셜 클립 영상 캡처 / ‘코요태래비전’ 유튜브

신지의 솔로곡을 접한 네티즌들은 “공감 가는 가사와 명품 보컬이 만나 울컥하게 만든다”, “가슴이 먹먹해지는 노래”, “듣는 순간 눈물이 흐른다”, “신지 폼 미쳤다”, “신지표 발라드 너무 기다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코요태는 내달 2일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코요태스티벌’ 대구 공연을 개최, 관객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