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팬들이…” 그룹에서 벗어나 홀로 활동 중인 산다라박, ‘블랙핑크’ 언급

106

그룹 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이 팬덤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10일 유튜브 채널 ‘뱀집’에는 다라다라 밝은 다라 이런 은혜로운 누나 또 없습니다’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산다라박은 GOT7 뱀뱀과 함께 연예계 생활 및 근황에 대해 허심탄회한 토크를 이어갔다.

산다라박 / 유튜브 ‘뱀집’

뱀뱀은 “산다라박 누나한테 필리핀 연예인이 대시한 적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산다라박은 “엄청 많다. 예전부터”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결혼은 언제 하냐”는 뱀뱀의 질문에 산다라박은 “나 비혼이다. 근데 내가 2%는 취소했다. 사실 살다보면, 내가 싫어했던 것도 갑자기 좋아질 수 있는거고. 나중에 내가 결혼할 때 비난 받을 수도 있다”고 달라진 시각을 전했다.

이어 산다라박은 2NE1 활동 관련 이야기도 꺼냈다.

그는 “팬덤이 확 작아졌다”며 “우리가 (YG에서) 해체도 했고, 그러면서 갈아탄 친구들도 많다”며 “‘코첼라’ 무대가 7년만에 처음으로 (멤버들이) 같이 무대에 선 것”이라고 아쉬워했다.

산다라박은 “컴백하고 싶고, 제안도 많은데 아직 (진전이) 안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블랙핑크로 (팬덤이) 많아 갈아탔다고 하더라. 이런 (2NE1의) 취향을 좋아하던 분들은 이렇게 가는 것”이라고 웃었다.

뱀뱀은 “전 지금도 2NE1 노래를 듣는다. 컴백하면 진짜 다 뭉칠 것”이라고 응원했다.

산다라박은 “난 팬들이 다 숨어있고 없다고 생각했다. 이번에 앨범 준비할 때 마케팅 팀한테 ‘팬들이 안 올 것 같다’고 이야기했는데 다시 와줬다”며 “눈물의 활동이었다. 솔로 활동 때도 이 정도인데 네 명이면 다 돌아오시지 않을까”라며 기대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