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오늘(9일) 전해진 이광수 새 소식

120

배우 이광수가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광수가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에 출연한다. 계속해서 열일 행보를 이어갈 이광수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9일 밝혔다.

이광수 / 킹콩 by 스타쉽

‘악연’은 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 뿐만 아니라 동명의 카카오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언제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는지조차 알지 못한 채 뒤엉킨 인물들의 반복되는 악연의 굴레를 긴장감 있게 담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관심을 끌고 있다.

그 가운데 이광수는 개인 병원을 운영하며 성공한 삶을 살아가는 한의사 역을 맡았다. 그는 원하는 부와 명예를 누리지만 예기치 못한 사고를 겪게 되면서 한순간에 인생이 변하는 인물을 그려낼 예정이라고. 이처럼 긴장감 넘치는 전개에 이광수의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이 더해져 어떤 이야기를 완성하게 될지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이광수는 그동안 드라마, 영화를 오가는 다채로운 연기 행보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그는 차기작 STUDIO X+U 드라마 ‘노 웨이 아웃’에 이어 ‘악연’에서도 스릴러 장르를 선보일 것을 예고, 또 한 번 선사할 연기 변신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에 이광수가 ‘악연’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광수 / 킹콩 by 스타쉽

한편, 이광수를 비롯해 박해수, 신민아, 이희준, 김성균, 공승연 등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