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 하차 후 심상치 않은 ‘지옥 시즌2’ 캐스팅 상황 (+라인업)

73

넷플릭스 ‘지옥’ 시즌2에 깜짝 출연을 알린 배우가 있다. 문소리가 주인공이다.

문소리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8일 “문소리가 ‘지옥2’에 특별출연한다”면서 “자세한 분량 및 역할에 대해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배우 문소리가 넷플릭스 ‘지옥’ 시즌2 출연을 확정했다. / 씨제스 스튜디오 네이버 포스트

지난 2021년 공개된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서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한 가운데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사이비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 전부터 토론토국제영화제, BFI 런던 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먼저 상영된 후 큰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일찌감치 신드롬을 예고했다. 공개된 후에는 한국은 물론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시즌2는 시즌1의 충격적인 엔딩 후 시연을 받은 박정자(김신록)와 정진수가 부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마약 투약 의혹으로 논란을 일으킨 유아인을 대신해 김성철이 합류하고, 문근영, 임성재도 새롭게 합류했다.

넷플릭스

‘지옥’ 시즌2는 지난달 모든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2024년에 공개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