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주제 파악이 됐다…” 오늘(7일) 임영웅이 팬카페에 남긴 글, 사람들 환호 대폭발

2711

가수 임영웅이 드디어 주제 파악이 됐다며 남긴 글에 팬들 반응이 대폭발 했다.

가수 임영웅. / 뉴스1
임영웅. / 뉴스1

임영웅은 7일 오전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시그널♥’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근처 초등학교에서는 운동회로 아침부터 시끌시끌, 창문 밖으로 구경 중이다”라고 자신의 근황을 팬들에게 알리며 글을 써 내려갔다.

이어 “여러분들을 콘서트에서 만나 뵐 생각에 설레며 준비하던 게 진짜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서울 콘서트 6회를 끝내고 대구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가 보낸 시그널이 좀 약했는지, 다들 예상치 못하신 것 같은데, 드디어 제가 주제 파악을 살짝 해보았다”며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콘서트 소식을 알렸다.

임영웅은 “축구하는 거 아니고 제 본업으로 여러분들과 신나게 놀 수 있게 됐다”며 “저도 상암 (콘서트) 공개 영상을 여러분들과 보려고 안 보고 있었는데, 너무나 벅찬 감동으로 눈물이 날 지경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여러분 행복하시냐. 나도 너무 행복하다. 지금 당장 남은 콘서트만 해도 아직 설레는데, 여러분과 함께라면 정말 우주까지도 갈 것 같다. 늘 기적을 만들어주시는 우리 영웅시대 정말 존경하고 사랑한다. 여러분 날이 점점 추워진다. 일교차가 심하니 꼭 겉옷 잘 챙겨 다녀라.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운동 꼭 하셔라. ‘나건내챙(나의 건강은 내가 챙긴다)’은 계속하셔야 한다. 기적 그 자체 영웅시대. 늘 감사하고 사랑한다. 오늘도 건행!”이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임영웅이 지난 4월 8일 오후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3 하나원큐 K리그1 6라운드 FC서울과 대구FC의 경기에서 승리 기원 시축을 위해 그라운드로 나와 대기하고 있다. / 뉴스1

임영웅은 2024년 5월 25~26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공연을 열 계획이다.

현재 전국 투어를 돌고 있는 임영웅은 오는 24~26일 대구 엑스코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다음 달 8~10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2홀, 29~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내년 1월 5~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등에서도 공연이 펼쳐진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