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 단체로 큐브엔터테인먼트 떠난다 [공식입장 전문]

147

그룹 비투비(BTOB)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를 떠난다.

큐브는 “비투비의 두 번째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멤버들과 오랜 시간 신중하게 논의를 진행했고, 그 결과 상호 간 합의하에 재계약은 체결하지 않기로 했다”며 “이로써 큐브와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는 11년간 이루어진 동행을 마무리하게 됐다”고 6일 밝혔다.

비투비 단체 사진 / 비투비 공식 인스타그램

큐브는 비투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큐브는 “2012년 3월 21일 데뷔한 비투비는 뛰어난 가창력과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음악으로 K팝 3세대를 대표하는 보이그룹으로 자리매김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긴 세월 동안 큐브 소속으로서 자랑스러운 활약을 펼친 비투비, 그리고 언제나 비투비의 곁에서 힘이 되어 주신 멜로디(팬덤명)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큐브는 “비투비와의 인연은 아쉽게도 여기서 끝맺음을 하게 되었지만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비투비 멤버들의 새로운 성장과 빛나는 미래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이야기했다.

비투비 공식 인스타그램

2012년 데뷔한 비투비는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로 구성된 6인조 그룹이다. 10년간 함께 했던 정일훈은 2021년 대마초 흡연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룹을 탈퇴했다.

‘집으로 가는 길’, ‘괜찮아요’, ‘봄날의 기억’, ‘그리워하다’, ‘두 번째 고백’,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언젠가’, ‘기도’, ‘나의 바람’ 등 다수의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단체로 큐브를 떠나는 비투비가 향후 어떤 소식을 들려줄지 주목된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비투비의 향후 활동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당사는 비투비의 두 번째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멤버들과 오랜 시간 신중하게 논의를 진행했고, 그 결과 상호 간 합의하에 재재계약은 체결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이로써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는 11년간 이루어진 동행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2012년 3월 21일 데뷔한 비투비는 뛰어난 가창력과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음악으로 K팝 3세대를 대표하는 보이그룹으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긴 세월 동안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서 자랑스러운 활약을 펼친 비투비, 그리고 언제나 비투비의 곁에서 힘이 되어 주신 MELODY(멜로디)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비투비의 인연은 아쉽게도 여기서 끝맺음을 하게 되었지만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비투비 멤버들의 새로운 성장과 빛나는 미래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또 다른 여정을 시작하는 비투비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