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출연자, 위댐보이즈 소속 댄서와 ‘핑크빛 열애중♥’ (+럽스타그램)

221

‘환승연애 시즌1’ 출신 인플루언서 이혜선이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혜선은 지난 2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노경남 이혜선 커플 / 이혜선 인스타그램
이혜선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이혜선과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손을 잡고 다정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선남선녀 그 자체인 투 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혜선과 함께 사진 찍은 남성은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 멤버 노경남이다. 위댐보이즈는 지난해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하며 주목받은 크루로, 커넥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았다.

이혜선은 해당 사진을 통해 노경남과 열애 사실을 알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솔로지옥’ 출신 성민지는 “드디어♥”라고 짧고 굵게 축하 댓글을 남겼고, 배수진은 “언니 남자친구랑 닮았어”라고 말했다.

이혜선 인스타그램

네티즌들 역시 “와 선남선녀다”, “진짜 잘 어울리네요”, “예쁘게 잘 만났으면 좋겠어요”, “열애 축하드립니다!!!”, “럽스타그램 많이 올려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혜선은 지난 2021년 티빙 ‘환승연애’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구독자 약 6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로 뷰티,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