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였다”… 유재석 앞에서 가슴 성형 밝혔던 제시, 뒤늦게 비화 고백 (영상)

178

가수 제시(본명 호현주)가 가슴 성형 수술에 관해 솔직한 고백을 했다.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은 지난 28일 ‘오늘 브라 안 입어썽! 맵다 매워 제시의 가슴고백 성형고백에 이은 XX고백 | Jessi | Gum | 본인등판 | Look Me Up’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제시가 출연해 포털 사이트에 자신의 이름을 검색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그는 부모님이 미국 뉴저지 주 포트리에서 여행사를 운영하고 있다는 정보에 대해 “이제는 아니다. 집을 사드려서 집에서 하신다. 방이 7개 있다”며 “돈을 모아서 엄마, 아빠에게 집을 사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전 소속사 피네이션에 대해서는 “싸이 오빠랑 3년 정도 함께했는데 정말 많이 배웠다. 그런데 나는 도전 같은 걸 좋아한다. ‘다른 걸 한번 해보자’ 하고 혼자 하려고 하다가 모어비젼(현 소속사)에 들어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제시의 이름을 크게 알린 Mnet ‘언프리티 랩스타’는 어떨까. 그는 “편집이 기분이 나빴던 게 얘기하다가 막 랩을 한다. 사이코패스 같지 않느냐. 원래는 얘기하다가 랩 준비하라고 하면 했는데, 편집을 정말 드라마틱하게 했다”고 말했다.

“진짜 저게 힙합이다”라는 댓글 반응에 대해서는 “맞다. 리얼이다. 디스가 중요한 게 아니라 진짜로 싸운 거다. 나는 진짜로 화가 났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유재석과 엄청난 케미를 자랑한다는 정보에 대해서는 “오빠가 저를 믿어줬다. ‘런닝맨’부터 아 그 전에 가슴 (수술) 고백했을 때부터 같다. 그것도 실수였다. 얘기를 하다 보니까 나오더라”라고 고백했다.

이어 “재석 오빠가 저를 왜 예뻐하냐면, 너무 열심히 한다고 하더라. 서로 ‘보고 싶다’고도 하고 건강 잘 챙기라고 한다. 너무 좋다. 아빠 같다”라며 유재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가수 제시 / 제시 인스타그램

한편 제시는 지난 2016년 유재석이 진행하던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 가슴 성형 수술을 했다고 밝혔다.

당시 그는 “수술했는데 안 한 척하는 게 더 싫다. 내가 돈 내고 한 건데 왜 감춰야 하느냐”고 소신을 드러냈다. 특히 이를 들은 유재석, 박명수, 전현무 등이 “우리는 몰랐다”고 하자, “이게 진짜 같냐”면서 엉뚱한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