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더보이즈·차은우, 일본 MTV 어워즈서 수상

95

그룹 뉴진스와 더보이즈, 가수 겸 배우 차은우 등이 일본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재팬 2023′(VMAJ 2023)에서 수상하며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27일 MTV VMAJ 측에서 발표한 수상자 명단에 따르면 뉴진스는 ‘베스트 버즈 어워드'(Best Buzz Award)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뉴진스 / 어도어

더보이즈는 ‘베스트 아시아 그룹'(Best Asia Group) 부문,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는 ‘글로벌 아이콘 어워드'(Global Icon Award) 부문에서 각각 수상했다.

특히 글로벌 아이콘 어워드 부문에서 아시아 아티스트가 수상한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차은우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밝혔다.

스트레이 키즈의 ‘케이스 143′(CASE 143)은 ‘베스트 그룹 비디오/인터내셔널’ 부문 수상작으로 이름을 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일본 걸그룹 니쥬의 ‘파라다이스'(Paradise)는 ‘베스트 팝 비디오'(Best Pop Vide) 부문에서 수상했다.

MTV VMAJ는 미국의 권위 있는 대중음악 시상식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VMA)의 일본판으로, 2002년부터 개최되고 있다.

올해 MTV VMAJ는 내달 22~23일 일본 ‘K 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열린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