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은…서태지, 아내 이은성 감금설의 전말 (16일 난리 난 방송)

137
서태지·이은성 부부 / 트위터
영화 ‘국가대표’ 스틸컷

가수 서태지의 아내인 배우 이은성 감금설에 대한 전말이 공개됐다.

지난 16일 tvN ‘프리한 닥터’의 프리한 스터 코너에서는 연예계 충격 루머 특집이 방송됐다.

tvN ‘프리한 닥터’
tvN ‘프리한 닥터’
tvN ‘프리한 닥터’

이날 한 연예부 기자는 “서태지와 이혼 소송 3년 후 이지아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사소한 것 하나까지 자유롭지 못했고 내가 선택한 사랑은 산에 있는 다람쥐에게도 들키면 안 됐다. 가족들에게도 결혼을 숨기고 연락을 하지 않다가 7년 만에 다시 만났다’고 밝혀 결혼 생활 도중 감금을 당한 게 아니냐는 주장이 나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러나 당시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 사이에 감금은 전혀 없었다고 한다. 미국에서 혼인신고를 할 때는 증인이 필요한데 이지아는 혼인신고를 할 때 친언니를 증인으로 세웠다고도 했다”며 “즉 가족조차 이지아가 서태지와 결혼한 사실을 몰랐다는 이야기가 성립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서태지가 2013년 6월 이은성과 결혼을 했다. 그리고 이듬해 8월 득녀까지 했다”며 “이은성이 서태지와 결혼 후 어떠한 활동도 하지 않자 일각에서는 ‘이은성도 (이지아처럼) 감금된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오상진은 “자기 눈에 안 보인다고 감금이면 집돌이, 집순이도 다 감금된 거냐”고 황당함을 드러냈다.

이 연예부 기자는 “그래서 이걸 의식한 건지 모르겠지만 서태지가 2014년 10월에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아내가 스스로 지금은 활동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며 간접적으로 감금설을 해명했다”며 “이후 서태지는 SNS에 딸의 모습을 종종 공개하고 있다. 오히려 예전에 비해 좀 더 소통을 하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프리한 닥터’는 각 분야의 닥터들과 함께 삶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