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한 지 4년 만에… 박한별, 긴 공백 끝에 ‘새로운 시작’ 알렸다 (+근황)

202

배우 박한별이 복귀를 알렸다. 활동을 중단한 지 약 4년 만이다.

그간 소식이 뜸했던 박한별은 유튜브 채널을 개설, 유튜버로 활동을 시작한다고 예고했다.

유튜버로 활동을 예고한 배우 박한별 / 박한별 인스타그램

박한별은 10일 유튜브 채널 ‘박한별하나’를 통해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인사해 본다”며 “저는 현재 가족들과 제주도에 머물며 생활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배우 활동을 안 하는 몇 년 동안 진심으로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을 만나게 되면서 다시 대중과 소통을 시작해야겠다고 용기를 내어보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현재 제 삶은 배우 박한별보단 ‘어머님’, ‘사장님’이란 호칭이 더 자연스러워졌다”며 “너무 어린 나이에 데뷔해 보여드리고 싶어도 보여드릴 수 없었던 저의 진짜 모습과 별스럽지 않은 저의 일상을 공유해 보려 한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제 막 시작하는 초보 유튜버지만 정말 쉬지 않고 하루를 꽉 차게 아주 ‘열심히’ 살아가는 한 사람으로서, 일상과 열정을 ‘열심히’ 공유해 보겠다”고 말했다.

제주에서 지낸 그간의 일상을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공개한 박한별 / 유튜브 ‘박한별하나’

글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제주도에서 지내고 있는 박한별의 모습이 담겼다.

2019년 4월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종영 이후 작품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기를 보낸 박한별은 줄곧 제주에서 지낸 것으로 전해졌다.

박한별은 영상을 통해 “그동안 제주에서 정말 많은 일을 하고 지냈다.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잘 지내온 것 같다. 직접 텃밭을 일구기도 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서울이었으면 해보지 못할 여러 가지 경험도 하며 아주 바쁘게 잘 지냈다”고 했다.

또 제주에 오픈해 운영 중인 카페를 소개, “아무도 살지 않는 한 농가를 카페로 만들기까지 어느 하나 제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로 애정을 담았다”고 말했다.

박한별이 유튜브 영상을 통해 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 유튜브 ‘박한별하나’

박한별은 두 아들과의 일상도 공개했다.

그는 “첫째 아들은 제가 힘들 때 무너지지 않고 살아갈 용기와 힘을 안겨 준 제 삶의 원동력”이라며 “배우 박한별이 아닌 엄마 박한별로 살게 해준 고마운 존재”라고 했다.

두 아들을 양육 중인 만큼 “육아는 정말 너무 힘든 것 같다”고 토로한 그는 “그래도 제가 아이한테 주는 사랑보다 제가 받는 사랑이 훨씬 크다는 생각이 들어 매일매일 감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약 4년 만에 복귀를 알린 박한별 / 유튜브 ‘박한별하나’

유튜버라는 새로운 도전에 나선 박한별은 “(영상을 통해) 저 박한별을 시원하게 다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별별 모습을 다 보여드리겠다. 열심히 발로 뛰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어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도 단련시켜 어떤 어려움과 방해가 있어도 꿋꿋이 이겨내겠다”며 “저 박한별이 잘하나 못하나 유튜브로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유튜버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박한별의 모습 /유튜브 ‘박한별하나’

해당 영상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자, 네티즌은 “유튜브라니 진짜 기쁘네요”, “영상 잘 챙겨보며 그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돌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튜브 응원할게요. 파이팅이에요”, “여전히 예쁜 모습 그대로네요”, “눈물이 또르르 보고 싶었어요”, “앞으로 활동 기대할게요”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2002년 연예계에 데뷔해 배우로 활동한 박한별 / 박한별 인스타그램

1984년생인 박한별은 2002년 한 잡지 표지 모델로 등장하며 얼굴을 알렸다.

영화 ‘여고괴담3-여우계단’에 나오며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요조숙녀’, ‘한강수타령’, ‘프리즈’, ‘환상의 커플’, ‘푸른 물고기’, ‘숙명’, ‘요가학원’, ‘다함께 차차차’, ‘오!마이 레이디’, ‘갈수록 기세등등’,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두개의 달’, ‘잘 키운 딸 하나’, ‘분신사바2’, ‘애인있어요’, ‘안투라지’, ‘보그맘’ 등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선보였다.

2017년 유인석 유리홀딩스 전 대표와 결혼한 그는 이듬해 첫아들을 품에 안았다.

2019년엔 남편인 유 전 대표가 성매매 알선·업무상 횡령 혐의로 기소되는 등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 사건에 연루된 사실이 언론보도를 통해 알려져 곤혹을 치렀다.

별다른 작품 활동 없이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소식을 알려온 그는 제주도에 거주하며 지난해 8월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