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해체?… 큐브 소속 보이그룹, 절반 이상 계약 종료 [공식]

156

그룹 펜타곤(PENTAGON) 멤버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그룹 펜타곤 / 펜타곤 공식 인스타그램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펜타곤 멤버들의 전속계약 만료 시점을 앞두고 멤버들과 오랜 시간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며 “신중한 논의를 거듭한 끝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과의 전속계약을 종료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7년이라는 긴 세월 당사와 함께 달려 준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늘 행복이 따르기를 기원하겠다”며 “새로운 출발선에 선 펜타곤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펜타곤 공식 인스타그램

펜타곤은 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이 소속된 9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2016년 10월 10일 미니 1집 ‘PENTAGON’으로 데뷔 후 ‘예뻐죽겠네’, ‘빛나리’, ‘청개구리’, 신토불이’, ‘봄눈’, ‘데이지’ 등 다수의 곡으로 활동했다.

팬들은 멤버 9명 중 5명이 소속사를 떠나면서 사실상 해체 수순을 밟는 것 아니냐며 걱정하고 있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펜타곤을 아껴 주시고 사랑과 응원을 보내 주시는 유니버스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당사는 펜타곤 멤버들의 전속계약 만료 시점을 앞두고 멤버들과 오랜 시간 진솔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신중한 논의를 거듭한 끝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과의 전속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7년이라는 긴 세월 당사와 함께 달려 준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늘 행복이 따르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새로운 출발선에 선 펜타곤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