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오프 드라마 확정… 대세 배우 고윤정 출연한다 [공식]

274

배우 고윤정이 tvN 인기 드라마 시리즈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오프 드라마에 출연한다.

tvN 측은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탄생시킨 신원호 감독, 이우정 작가가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극본 김송희/ 연출 이민수/ 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 기획 크리에이팅 스튜디오 에그이즈커밍/ 제작 tvN)’의 크리에이터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배우 고윤정이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을 확정했다. / MAA 제공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내년 상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특히 ‘대세 배우’ 고윤정이 출연을 확정해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고윤정은 극 중 종로 율제 산부인과 1년 차 전공의로 변신해 첫 의사 역에 도전한다.

신원호 감독, 이우정 작가는 매 작품 소소하지만 울림 있는 이야기, 적재적소에 배치된 위트와 센스, 특유의 공감성 짙은 소재들로 시청자들에게 인생작을 선사한 바 있다. 여기에 ‘얼룩’, ‘낯선 계절에 만나’를 연출한 이민수 감독과 ‘응답하라 1988’,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보조작가로 참여한 김송희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1, 2 주연 배우 (왼쪽부터)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조정석 유연석 / 전미도 인스타그램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는 ‘율제 본원’에서 ‘종로 율제병원’으로 무대를 옮겨 산부인과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을 그린다. 모두의 첫 사회생활과 닮아 있는 초보 의사들의 병원 생활에 대해 시청자들도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혹독한 트레이닝의 과정 속에서도 피어날 파란만장한 청춘들의 우정기, 그리고 점차 성장해 나가는 전공의들의 모습을 통해 모두가 한마음으로 그들의 슬기로워질 언젠가를 응원하게 될 이야기를 전한다.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 확정한 고윤정 / 고윤정 인스타그램

신원호 감독, 이우정 작가 그리고 고윤정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내년 상반기 방송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