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아이돌 비밀 연애 폭로 “헤어숍서 에어드롭으로…”

346

그룹 CNBLUE(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최근 아이돌 연애 트렌드를 폭로했다.

씨엔블루 정용화가 2017년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제31회 골든 디스크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한 정용화는 씨엔블루 동료 이정신의 집에서 식사했다.

그는 밥을 먹던 중 “얼마 전에 들은 이야기인데 숍에서 남자, 여자 아이돌들이 헤어숍에서 겹치면 에어드롭으로 번호를 교환한대”라며 자신의 이름과 번호가 적힌 사진 파일을 몰래 전송한다고 전했다.

정용화-이정신 /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그러면서 정용화는 “너도 에어드롭 좀 켜 놔”고 권했지만, 이정신은 “안 와”라고 씁쓸해했다. 정용화 또한 “우리는 그런 게 없었다”라고 공감했다.

앞서 정용화는지난 11일 유튜브 ‘동네친구 강나미 [Kangnami]’에 공개된 ‘상화의 남사친’정용화’가 집에 찾아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과거 MBC 가상 결혼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2’(우결)에 출연했을 때 비하인드를 밝히기도 했다.

정용화와 강남 / 유튜브 ‘동네친구 강나미’

당시 정용화는 “일단 (우결은) 대본이 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대본은 있어요. 근데 우리는 모른다”라고 전했다. 그는 “소파에 앉으면서 시작해. 아무 말도 안 해. 그냥 ‘뭘 해’라는 말도 없어. 거기서부터 자기의 역량이다”라고 촬영 현장을 상기했다.

서현-정용화 /MBC ‘우리 결혼했어요2’ 제공

정용화는 ‘우결’에서 소녀시대 멤버 서현과 가상 부부가 돼 호흡을 맞췄다. 정용화와 서현은 가상 부부로 출연하며 커플링을 맞췄고, 정용화가 씨엔블루 무대를 하던 중 반지를 분실한 에피소드는 여전히 유명할 정도다.

이어 그는 “그냥 두 사람의 영역이야. 진짜로 뭐 택시를 타고 가든 버스 타고 하든 그건 자기의 역량인 거다. 그때 서현이랑 나랑 바쁠 때, 완전 바쁠 때였다”라며 “우리 둘 다 진짜 잠을 거의 이렇게 하루에 일주일에 한 두 시간 잘 때였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씨엔블루는 정용화, 강민혁, 이정신으로 구성된 3인조 남성 밴드이다. 2009년 일본에서 인디즈 앨범을 발매해 활동 후 2010년 1월 14일 한국에서 정식 데뷔했다. 이들의 리즈 시절이자 전성기를 이끈 타이틀곡 ‘외톨이야’로 데뷔 2주 만에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