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히 전해진 소식… 故 문빈 동생 문수아, 활동 일시 중단한다

191

그룹 빌리 멤버 문수아가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고 문빈’ 동생인 빌리 문수아가 지난 6월 1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 생방송 시작을 위해 대기하고 있다. /뉴스1

문수아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2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당사 아티스트인 빌리 멤버 문수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됐다”라며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내린 결정”이라고 밝혔다.

문수아가 지난 6월 1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 팬들 환호에 예쁜 미소를 짓고 있다. / 뉴스1

이어 미스틱스토리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문수아는 아스트로 멤버인 고(故) 문빈의 동생으로, 빌리 멤버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문빈은 지난 4월 서울시 강남구 자택에서 사망해 큰 충격을 안겼다. 문수아는 장례 이후 한동안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마음을 추슬렀다.

아스트로 문빈이 2020년 5월 1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 ‘쇼챔피언’에 출연해 1위를 차지한 뒤 기쁨의 눈물을 흘리고 있다. /뉴스1

지난 6월부터 빌리 멤버 수현 역시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상황이라 빌리는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한다.

다음은 빌리 측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미스틱스토리입니다.

먼저 항상 빌리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당사 아티스트인 빌리 멤버 문수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되어 안내해 드립니다.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내린 결정으로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금일 이후 빌리의 공식 스케줄은 당분간 하람, 하루나, 션, 시윤, 츠키 5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향후 복귀할 수 있을 시점에 팬 여러분께 다시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빠르게 회복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