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푸스, 전격 결혼 발표…올해 24살밖에 안됐다는 예비신부 정체

647
이하 찰리 푸스 인스타그램

가수 찰리 푸스(31·Charlie Puth)가 7살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을 발표했다.

찰리 푸스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여자친구 브룩 샌슨(24)과 약혼 사실을 전했다.

그는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가장 친한 친구에게 결혼해 달라고 부탁하기 위해 뉴욕으로 날아갔다. 그는 ‘알겠다’고 답했다”고 밝혔다.

이어 “나는 지금 가장 행복하고 최고의 나 자신이다. 이는 모두 브룩 샌슨 덕분”이라며 “나는 그를 끝없이 영원히 사랑한다”며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찰리 푸스는 여자친구와 다정하게 셀카를 찍는가 하면 피자를 먹으며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었다. 특히 브룩 샌슨의 왼손에 프러포즈 반지가 끼워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찰리 푸스는 지난 6일 브룩 샌슨과 뉴욕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찰리 푸스는 미국 라디오 ‘하워드 스턴 쇼’에 출연해 여자친구를 언급하기도 했다.

브룩 샌슨은 디자인 컨설팅 회사의 디지털 마케팅 및 PR 담당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찰리 푸스는 ‘댄져러슬리’, ‘원 콜 어웨이’ 등 메가 히트곡을 발매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내달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내한 공연을 앞두고 있다.

+1
1
+1
1
+1
0
+1
0
+1
0